본문 바로가기
금융

티스토리 수익 키우기

by cami1a 2023. 1. 13.
반응형

2023년에 티스토리로 월 100만 원 벌기

2023년에 티스토리로 월 100만 원를 벌어보겠어요. 월급을 더 올릴 수 없을 것 같아서 부수입을 많이 찾아보고 있었어요.

돈에 대한 집착이 커졌지만 실제로 제가 행동하는 것들에는 변화가 없었고 거기에서 오는 괴리감으로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최대한 단순하게 생각하기로 마음먹었어요!

돈에 집착하기보다는 지금 당장 현실을 보되, 단기적인 목표들을 자주 세워서 달성하려고 합니다.

최대한 제가 많은 성공을 했다고 생각할 수 있게끔요.

하지만 돈을 잊고 살면 안 되는 거잖아요?

그래서 장기적으로 봤을 때 내가 원하는 것을 확실히 설정한 뒤 너무 미래만 생각하기보다 

현재에 초점을 맞춘 행동들을 하고 싶다는 것이 저의 결론입니다. 

티스토리 1일 1포스팅하기

티스토리로 월 100만 원을 버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저에게는 하나의 어려운 벽이 허물어졌습니다.

에드 센스를 승인받았다는 것이지요.

사실 티스토리로 부수입을 꽤 올리신 분들의 포스팅을 보고 나도 해봐야지 하고 도전했었어요.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꽤 복잡하고 설정할 것도 많아서 어려웠는데 그냥 일단 해보자 하고 따라 했었습니다.

그 당시에 저는 제가 뭘 설정하는지도 몰랐고 어떻게 하는지도 몰랐지만 그냥 블로그를 설정하고 포스팅을 했었어요.

그리고 에드 센스 심사를 신청했고 구글에서 무슨 메일이 왔었는데 이게 승인된 건지 아닌지도 몰랐어요.

 

어느 날 티스토리 관리 홈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봤는데 수익창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승인이 되었나 보구나~ 하고 넘겼어요.

그러다가 티스토리는 너무 어렵고 수익도 오르지 않아서 한동안 네이버 블로그에만 포스팅을 했었어요.

우연히 들어간 티스토리에서 조금의 수익이 오른 것을 발견하고 가능성을 발견했었죠.

 

그래서 이제 각 잡고 티스토리에 집중을 해볼 생각입니다.

그 시작으로 저는 티스토리 포스팅을 하루에 1개씩은 꼭 할 계획입니다.

티스토리는 수익형 블로그로서 수익을 위해서는 일상보다는 정보제공을 위주로 글을 올리는 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그냥 네이버 쓰듯이 했었는데 그러면 수익이 안 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저는 정보제공을 주로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내용

그래서 어떤 정보를 줄 것이냐?

저를 기준으로 내가 인터넷에서 찾아봐야 하는 정보들을 기준으로 할 생각입니다.

내가 당장 어떤 정보가 필요하다?

어 그럼 이걸 포스팅하면 되겠다!

왜냐하면 내가 필요로 하는 정보들은 대부분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것들이면 나에게만 특별히 요구되는 정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남들에게도 다 필요한 정보기 때문에 누군가는 분명 저의 정보제공을 잘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수입 월 100만 원 도전 시작

이미 월 100만 원을 번 것인가 하고 들어오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안타깝게도 시작하는 블로그입니다.

여러분들이 기대한 것처럼 저 또한 정말 바라는 일이기 때문에 현실이 되어서 여러분들께 조언과 경험담을 솔직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정말 부지런하게 움직여보도록 할게요.

오늘을 시작으로 티스토리에 대해서 매일 공부하고 좀 더 노출이 많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아보고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내 티스토리 수익

이렇게 지금은 수익이 밑바닥을 기어가고 있지만 언젠가는 하늘을 뚫을 듯이 올라가는 수익 그래프가 되도록 만들어볼게요.

새로운 새해에는 게으르지 않고 좀 더 움직이면서 저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